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8 21:40
본문
Download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ppt
포카리커뮤니케이션전략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포카리커뮤니케이션strategy
설명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marketing 정보에 상대하여 분석했습니다.
2) 커다란 스크린으로 포카리 스웨트 광고 방영
• 행사구성
1) 출연진 의상은 BLUE&WHITE로 통일
2) 인트로와 함께 공연 15분 중간중간마다 길거리 댄스팀의 포카리스웨트를 주제로 한 안무 공연
3) 인기 가수마다 2곡씩 라이브 공연
• 행사 용품 : 파란 썬캡, 포카리스웨트 패키지 디자인의 비치 타올
• 출연진 : 세븐, 팀, 김범수, 쿨, 코요테, 옥주현 등 유명 인기가수 10팀
작살, 엑스터시,The sky, 래퍼 등 인기 길거리 댄스팀 8팀
Second motive Fantastic wave
여행의 클라이막스 ! 이제 마무리를 해야 할 밤이 깊었다.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한…(drop)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안)
Download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ppt( 81 )
순서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마케팅 정보에 대해서 분석했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information analysis(분석)
1. Marketing Review
2. 시장 analysis(분석)
3. 제품 analysis(분석)
4. 소비자 analysis(분석)
5. 커뮤니케이션 analysis(분석)
POCARISWEAT Promotion Schedule
• 행사일시 : 2004년 7월 10일 7월 30일 8월 10일 PM 13:00~ 15:00
• 행사장소 : 1.경포대 해수욕장, 2.동해 해수욕장, 3.해운대 해수욕장
• 무대 디자인
1) 레이저를 이용하여 얼음 모양 무대에 파도가
일렁이듯 效果(효과)를 준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