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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0 2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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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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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아시아나航空(항공)
고객만족경영
_SLIDE_2_
1. 기업introduce

2. 선정동기

3. 고객만족

4. 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5. 대한航空(항공) 과의 비교

6. 보완점 및 結論
목 차
_SLIDE_3_
1. 기업introduce
_SLIDE_4_

1) 기업개요
_SLIDE_5_
2) 경영철학
_SLIDE_6_
2. 선정동기
_SLIDE_7_
_SLIDE_8_
3. 고객만족
_SLIDE_9_
고객만족경영이란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정한 의미에서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의 생존을
유지하고자 하는 戰略

1) 槪念
제품에
내재된
기업文化 이미지

상품이미지
기업이념 등

고객만족
_SLIDE_10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상품, 서비스에
만족한 구매자
재구매
기존고객 유지
새로운 고객의
높은 유치비용 절감
_SLIDE_11_

3) 고객만족의 效果
비용절감
이윤증대
진입장벽 제공
브랜드 충성도 증가
_SLIDE_12_
4.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_SLIDE_13_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戰略

_SLIDE_14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조직화된 서비스
미리 준비하는 서비스
고객중심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
아시아나
고객만족경영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戰略
_SLIDE_15_




조직화된 서비스

현장직원의 권한 강화

서비스 관리조직인 고객만족 팀의 권한과 역할 강화

통합 서비스 교육관리 조직 검토

현장 직원에 대해 적시에 지원 가능한 체제 구축
_SLIDE_16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상시 예절교육 제도화

직무별 교육 강화

어학교육, 서비스교육 강화

아시아나 인재 양성 시스템
_SLIDE_17_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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