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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신한카드 향후전략(戰略) 제안 (신한카드 STP,SWOT,4Panalysis(분석) 위주) > thedays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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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30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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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한카드 S.T.P 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시장을 세분화하여 접근함으로써 전체시장, 즉 平均(평균)적인 고객만을 봐서는 발견되지 않을 중요한 marketing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각 표적시장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고, marketing 노력을 집중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 인구 통계적 변수, 심리적 변수를 시장세분화의 기준으로 삼아 analysis해보았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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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marketing strategy
CONTENT

1. 신한카드 3Canalysis

2. 신한카드 S.T.P 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1) 성별변수에 따른 세분화
2) 연령변수에 따른 세분화
(2) 타겟시장 선전 (Targeting)
(3) 포지셔닝 strategy (Positioning)
1) 소비자 analysis
2) 신한카드 경쟁자 analysis
3) 신한카드의 차별화strategy

3. 신한카드 SWOT analysis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ortunity)
위협 (threat)

4. 신한카드 marketing 4Pstrategy analysis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1) 브랜드 PR
2) 사은품 행사
3) 텔레마케터들의 아웃바운드 콜

5. 신한카드 향후 strategy제안

1. 신한카드 3Canalysis
1) 경쟁자: 경쟁자 중, 현재적 경쟁자 `신한...


신한카드
marketing strategy
CONTENT

1. 신한카드 3Canalysis

2. 신한카드 S.T.P 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1) 성별변수에 따른 세분화
2) 연령변수에 따른 세분화
(2) 타겟시장 선전 (Targeting)
(3) 포지셔닝 strategy (Positioning)
1) 소비자 analysis
2) 신한카드 경쟁자 analysis
3) 신한카드의 차별화strategy

3. 신한카드 SWOT analysis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ortunity)
위협 (threat)

4. 신한카드 marketing 4Pstrategy analysis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1) 브랜드 PR
2) 사은품 행사
3) 텔레마케터들의 아웃바운드 콜

5. 신한카드 향후 strategy제안

1. 신한카드 3Canalysis
1) 경쟁자: 경쟁자 중, 현재적 경쟁자 `신한카드`
2) 자사: 시장점(長點)유율이 작년, 12%에 진입하면서 비 은행계 카드사 1위를 삼성카드와 경쟁하고 있다
3) 고객: 국내 카드시장은 카드대출로 인해 90년대 말,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고, 그 후로 계속해서 성장했다. 우선 인구 통계적 변수를 기준으로 신한카드의 고객시장을 세분화해보면 크게 성별, 연령으로 나눌 수 있다 인구통계변수의 분별력…(skip)


다. 소비자는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카드)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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