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7:39
본문
Download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7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웰빙 디저트 카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웰빙 디저트 카페 ‘ 온새미로 ’
*
목차
Ⅰ.서론
- 창업회사 introduce
-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정이
- 진입할 시장의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Ⅱ.본론
- 경쟁책략
- STP책략
- marketing 믹스 책략
- SWOT 分析(분석)
Ⅲ.결론
-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Ⅰ.서론- 창업회사 introduce
창업 배경
다이어트와 웰빙, 그리고 슬로우푸드!
카페에 대한 공간의 인식 변모!
웰빙 디저트 카페의 탄생
*
Ⅰ.서론- 창업회사 introduce
★ 사업체명
『온새미로』
(자연 그대로 변함없이 라는 뜻의 순 우리말)
★ 사업분야
퓨전음료, 전통차, 떡, 유기농 쿠키를 중심으로 한
웰빙디저트 cafe
★ 사업분류
전형적인 Self-Service Cafeteria
*
Ⅰ.서론- 창업회사 introduce
회사의 비전
식품의 질과 식생활의 Well-Bing은 모두의 공통적인 관심사!
다양한 소비층이 형성될 것이며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 !
회사의 目標(목표)
저칼로리의 Well-Bing 디저트로 20-30대 여성들의 디저트의
인식을 變化시키고 ‘건강한 삶’의 전파에 목적
회사의 core 가치
디저트도 건강과 미용을 위해 먹는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세상을 만들자!
*
Ⅰ.서론…(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웰빙,디저트,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