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업foundation과해외마케팅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07
본문
Download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hwp
② 제품에 불만이 있을 시 무보상 완전 교체를 해준다. 소비자가 원할 시 전액환불제를 실시한다.
④ 정기적인 mail이나 전화를 통하여 제품 사용을 체크한다.
3) A/S
① 완벽한 A/S를 실시하여 전자상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신뢰도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도록 한다.
4) CI (Customer Incentive) 전략(戰略)소비자 업적성과(point) 제도를 실시하여 소비자의 관심으로 유도하고 수요의 Return을 도모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안경사업foundation과해외마케팅사례
다.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hwp( 80 )
안경사업foundation과해외마케팅사례
안경사업foundation과해외마케팅사례에 대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제품 사용 시 일정 가격별로 Point를 주고, 신입회원을 紹介(소개)하고 제품구입을 유도했을 시 일정 Point를 주어, 안경 및 선글라스의 무료 제공과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③ 첫 제품을 배달 할 때, Return 봉투를 동봉하여 제품에 하자가 있을 때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3-4. 사업추진일정 계획 및 GGS의 Master Plan
2000
2001
11
12
1
2
3
4
5
6
1. 법인설립
2. 사무실확보 및 자재구입
3. 자금확보
4. 인력확보
5. web구축
6. 우편 및 택배서비스 회사와의 교섭
및…(skip)7. 제조업체 및 직영안경점 교섭 및 계약
8. 시험운용 및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9. 수주 및 생산개시
(11)
(1) 시나리오 #1 : 초기 시장 진입 시 기대치보다 호응도가 떨어졌을 때
(2) 시나리오 #2 :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신뢰도 확보에 실패하였을 때
(3) 시나리오 #3 : 공급업체 원활한 수급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 (부도,파업등)하였을 때
(4) 시나리오 #4 : 유사업체의 난립으로 인한 시장매력도 (수익성 저하) 감소하였을 때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에 대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