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分析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分析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8:03

본문




Download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분석.pptx





그는 수백 회의 증류 과정을 거쳐 무색의 투명한 보드카를 만들어냈고, 이는 ‘Absolute Pure Vodka’, 즉 ‘완벽하게 순수한 보드카’ 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그 이후로 지금까지 미국을 넘어 세계적인 보드카의 절대자로 자리하고 있다아
_SLIDE_5_

02
4P analysis(분석)
_SLIDE_6_

02 4Panalysis(분석)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oduct : 제품 분야에서의 差別(차별) 화
스웨덴 남부의 고급 밀 산지인 아후스에서 생산된 고급 겨울밀을 사용
사용되는 밀에는 비료와 살충제를 쓰지 않음
자사 샘에서 퍼 올린 청정수만을 사용함
다른 곡류를 섞어 사용하지 않음

_SLIDE_7_

02 4Panalysis(분석)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oduct : 제품 분야에서의 差別(차별) 화
12종류의 다양한 맛…(생략(省略))

Download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분석.pptx( 95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분석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다. 그러다가 스웨덴의 발명가인 올슨 스미스가 1897년 처음으로 보드카를 상업적으로 제조하기 처음 했다.
사실 스웨덴도 러시아 못지 않게 추운 지방이기 때문에
15세기부터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보드카 제조가 발달했다고 한다.앱솔루트,보드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分析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앱솔루트%20보드카%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分析
_SLIDE_1_
_SLIDE_2_

INDEX
앱솔루트 보드카
01 앱솔루트 보드카 introduction
02 4P analysis(분석)
03 SWOT analysis(분석)
_SLIDE_3_

01
앱솔루트 보드카
_SLIDE_4_

01 앱솔루트 보드카 제품 introduc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보통 ‘보드카’하면 러시아를 떠올리기 쉽지만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산이다.
그 첫 번째로 삼은 곳이 싸구려 보드카가 대부분이었던 미국 시장이었다.
1980년대 초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 내수시장만으로는 매출을 확대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세계 진출을 시도했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