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trategy]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strategy과 環境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6:37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설명
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기획안입니다.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기회
라. 위협
II. marketing goal(목표) 의 수립
III. STP
가. Segmentation
나. Targeting
다. 판매촉진
V. 경쟁사 및 시장상황
가. 경쟁사 analysis(분석)
나.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유사품
다. 유통
라. 촉진
IV. 촉진관리 analysis(분석)
가. 광고
나. PR
다. 경쟁사별 점유율(2004년 12월 기준)
VI. 소비자 analysis(분석)
VII. 광고기본계획
가. 광고goal(목표)
나. 광고타겟 및 컨셉
다. 비타 500은 쉽…(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비타500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70 )
순서
다.
I. SWOT
가. 강점
나. 약점
다. Positioning
III. 4P
가. 상품
나. 가격
다. 이 제품은 2001년 처음 선보여 지난해 97억원어치 판매됐고 올해 1분기에는 29억원어치 나가면 승승장구하고 있다아 비타500 한 병에는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 귤 15개를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비타민C가 700mg 들어있다아 현재 출시된 마시는 비타민C 제품 중 시장 점유율이 70%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아 단순한 식사로만 채울 수 없는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이지만 일부러 비타민을 섭취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즐겨 찾는 것 같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analysis(분석) 이다.비타500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strategy]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strategy과 環境分析
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기획안입니다. 비타500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광고 판촉 강화로 지난달에는 누적 생산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 포지셔닝
라.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마. 매체戰略
가. 강점
- 제품의 discrimination화
국내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C라는 컨셉트로 marketing 에 성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