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2:09

본문




Download :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hwp




2009년 제조업 중심의 삼성전자 영업이익
률은 8%였다. 이는 다른 산업분야에도 나타나고 있는 트렌드다. 그
간 휴대폰에서 음악을 듣거나 download하기 위해서는 약 5,000원 정도
의 월정액을 지불해야 했지만 멜론폰은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디바이스를 통한 콘텐츠 서비스는
제조업체들이 좀처럼 갖기 힘든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시켜주는 작용
을 한다.2009년 제조업 중심의 삼성전자 영업이익
률은 8%였다. 이에 반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플은 27% 그리고
구글은 35%에 이르렀다.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1.gif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2.gif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3.gif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4.gif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5.gif 디바이스와%20콘텐츠%20서비스%20결합모델_hwp_06.gif

설명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경영경제레포트 ,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순서

디바이스와,콘텐츠,서비스,결합모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목차

Ⅰ. 고객과의 간계를 강화시키는 디바이스-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Ⅱ. 日本(일본) 가전회사들의 할리우드 집착증

*서지사항

I.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시키는 디바이스-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스마트폰과 모바일 누리망 이 널리 보급되면서 디바이스-콘텐츠 서비
스를 연계한 플랫폼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디바이스 업체들은 경쟁
사와의 差別화 폭을 넓히고, 새로운 수익원을 기대할 수 있어 콘텐츠 서
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이는 다른 산업분야에도 나타나고 있는 트렌드다. 하드웨어 사업은 제품이 …(skip)

Download :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hwp( 22 )




다. 노키아 역시 휴대폰 제조를 아웃소싱
으로 돌리고, 애플과 같이 서비스 중심의 회사로 전환하겠다고 선언했
다. 왜 제조업체들이 서비스로 사업의 무게중심을
옮기려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노키아 역시 휴대폰 제조를 아웃소싱
으로 돌리고, 애플과 같이 서비스 중심의 회사로 전환하겠다고 선언했
다. 프랑스의 알스톰
Alstom과 미국의 GE는 각각 열차와 비행기 엔진을 생산?판매해서도 일
정 수익을 올리지만, 지속적인 알짜 수익은 유지 ?보수 서비스 제공에
있다 디지털 신경제시대에는 인재와 브랜드, 지적재산, 네트워크와 같
은 무형자산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원천이 되고 있어 제조 비
즈니스 모델을 서비스형으로 바꿔야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휴대폰에 아예 음악 서비스를 결합시켜 출시하고 있다
MP3 기능이 내장된 `멜론폰`시리즈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벨론
음악 서비스를 무료로 download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이에 반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플은 27% 그리고
구글은 35%에 이르렀다. 프랑스의 알스톰
Alsto...

디바이스와 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목차

Ⅰ. 고객과의 간계를 강화시키는 디바이스-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Ⅱ. 日本(일본) 가전회사들의 할리우드 집착증

*서지사항





I.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시키는 디바이스-콘텐츠 서비스 결합모델

스마트폰과 모바일 누리망 이 널리 보급되면서 디바이스-콘텐츠 서비
스를 연계한 플랫폼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디바이스 업체들은 경쟁
사와의 差別화 폭을 넓히고, 새로운 수익원을 기대할 수 있어 콘텐츠 서
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왜 제조업체들이 서비스로 사업의 무게중심을
옮기려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