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22:16
본문
Download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pptx
→좋아요 .누르고 투표도 참여하기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경기
1.선정 이유 및 방법
_SLIDE_5_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경기
예시 및 효과(效果)
효과(效果) : SNS의 중심 20대이다.
딱딱한 기업이미지를 버리고 GS25 영남 마케터들의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간다.
GS25 페북친구인 사람들은 실시간 정보 제공 받을 수 있다
깔끔하다.
GS25-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WOT
설명
순서
_SLIDE_1_
味인들의 수다
SNS활성화 대안
FACE BOOK
_SLIDE_2_
2.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 컨셉 및 선정 이유
1.기존 GS25 FACE BOOK 分析(분석)
목 차
味인들의 수다 ?대구팀-
3. 체크인 홍보 및 구체화
4. 기대 효과(效果) 및 conclusion
_SLIDE_3_
기존 FACE BOOK 조사
장점(長點)
단점
- 한 사람이 운영하는 페북 이라서 일기를 보는 듯 한 느낌이다. 친근한 이미지의 GS25 영남마케터들의 인맥을 스타트으로 경기스타트 + 좋아요 팬 늘리기
_SLIDE_6_
2. 선정 이유 및 방법
1. 체크인 이벤트
2.효과(效果)
-매장에 방문에서 GS25체크인을 한다.
-페이스 북 체크인 한 페이지 캡쳐해서 GS2 5페이스북에 올린다.
- 일정한 사람들만의 참여 유도는 활성화 되어 있으나 좋아요 친구를 하기 위한 활성화 대안은 없다.
GS25영남 마케터들이 실시간으로 담벼락에 소소한 이야기들을 게시한다. ( 많은 사람 방문 지점 찾기)
-방문하여 구매…(생략(省略))
Download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pptx( 37 )
레포트/경영경제
GS25-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WOT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 GS 경영전략 마케팅 SWOT
GS,경영전략,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4_
*아이디어 선정 이유
한 대학생이 report 조사를 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설문조사 글을 올렸고 거기에 참여한 사람들이 2만명이 넘었다.
(GS25 편의점 에피소드, 활동 시 에피소드, 먹은 음식자랑하기 등 ) + 게시물 밑에는 GS25 페이지의 투표 링크를 건다.
- 단순한 제품 introduce와 먹어보라는 말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