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20
본문
Download :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hwp
교육기관의 역할을 확대하고 상호 협력해야 한다. 미국의 예지 만 다가오는 future(미래)의 사회에는 성인이 평생 7번 정도의 직업을 바꾸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 것은 평생학습의 necessity need이나 문제해결능력, 타인과 일을 해낼 수 있는 …(To be continued )
다.
3. 결 론
이러한 현재의 우리나라 교육개혁은 초기 단계라 우리의 교육상황에서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이냐 아니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이냐에는 판단할 수는 없지만, 교사와 학 생, 학부모, 학교가 서로 도우면서 서로를 이해하면서 부족한 점을 보완하면서 시행하면 성 공적인 교육개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까지는 행정가에 머물렀던 교육감, 교육청장, 일선학교의 교장들이 개 혁을 주도할 수 있게 지도력을 배양해야 한다. 또한 정부도 많은 연구와 조사를 통해서 현실에 맞는 교육개혁을 할 necessity need이 있따 사전에 국민들에게 충분한 이해를 시키지 못하고 개혁 을 시행할 경우에 나타나는 결과는 불보듯 뻔하기 때문일것이다
그리고 다가오는 future(미래)사회의 우리 아이들은 단편적인 암기나 이유가 불분명한 수학formula의 암기를 위한 공부 등을 해서는 우리 나라의 경쟁력은 떨어질 것이 분명하다. 학교가 모든 것을 할 것이 아니 라, 그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영역에 힘을 집중해야 한다.
마. 지도력이 필요하다. 입시제도가 교육 개혁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게 change(변화)와 동시에. 개개 학교의 특수성, 학생 개개인의 다양성을 평가에 반영해야 한다.
바. 교육투자의 확대로 질에 치중하는 고급 교육으로 바꿔야 한다.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 ,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법학행정레포트 ,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
Download :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hwp( 46 )
,법학행정,레포트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한 모법상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학교는 학교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뿐이다.
순서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
설명






기관에 불과하다. 고급 교육으로의 전환이 반드시 천문학적인 재원을 요구하는 것은 아닌것이다 . 테크놀로지의 적절한 사용, 재원의 효율적 이용, 제도 의 구조적 개혁 등으로 그 비용을 상당히 줄 일 수 있따
사. 대학 입시제도의 자율화, 다양화이다.
레포트/법학행정
한국의교육개혁바람직한 모법상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