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strategy,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strategy,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strategy,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3:00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조사

목차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1) 시장 접근 전략(戰略)
2) 差別화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선정 이유 & 기업intro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現況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관련사 732명 / 2011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

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조사

목차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1) 시장 접근 전략(戰略)
2) 差別화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선정 이유 & 기업intro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現況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관련사 732명 / 2xxx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
시장 상황 흐름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여행 업계 시장 상황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 시장 접근 전략(戰略)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전략(戰略)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marketing 이 가능
1. 기업intro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략(戰略)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To be continued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strategy,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하나투어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기업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경영전략 여행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strategy,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