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marketing ,데이marketing 장단점,성공한 데이marketing ,블랙데이&맨즈데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13
본문
Download : 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 장단점,성공한 데이마케팅,블랙데이&맨즈데이.pptx
데이marketing ,데이marketing 장단점,성공한 데이marketing ,블랙데이&맨즈데이
순서






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장단점,성공한,데이마케팅,블랙데이&맨즈데이,경영경제,레포트
데이marketing ,데이marketing 장단점,성공한 데이marketing ,블랙데이&맨즈데이
레포트/경영경제
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 장단점,성공한 데이마케팅,블랙데이&맨즈데이 , 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 장단점,성공한 데이마케팅,블랙데이&맨즈데이경영경제레포트 , 데이마케팅 데이마케팅 장단점 성공한 데이마케팅 블랙데이&맨즈데이
_SLIDE_1_
MARKETING NEWS
_SLIDE_2_
티몬 우주여행
약 17만건의 구매수
다른 상품 홍보effect
티몬에 대한 인식 재고
_SLIDE_3_
‘데이마케팅’이란
기념일을 이용하여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 전술
1990년대부터 유행하기 처음
기업은 “데이마케팅”을 통해 effect적인 이익 창출 가능
_SLIDE_4_
‘데이마케팅’ 장단점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관심 유발
거부감 없이 브랜드/제품 홍보
→ 홍보effect + 매출증대
브랜드 이미지 구축 용이
지나친 상술이라는 비판
특정 시즌에만 가능
이미 너무…(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 장단점,성공한 데이마케팅,블랙데이&맨즈데이.pptx( 8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