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마케팅은 고객이 구매후 시작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8:39
본문
Download : 진정한마케팅은.hwp
국내에서 여성들 용품을 전문적으로 기획하여 판매하는 무점포 온-라인 쇼핑몰의 marketing 팀장의 경험事例(사례)이다.자신은 판매에 기격, 가격대비 품질, 고객확보 및 홍보 등에 남다른 자신감을 가짐은 물론 향후 1년뒤에 전개될 자신의 회사의 커다란 비젼과 자신을 걸고 4개월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홈쇼핑몰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고객 구매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런데 이같은 희열과 기대는 잠시였다. 고객들은 아예 3가지 정도의 간단하고 값이 싼 옷을 구매하기 처음 했다. 아니나 다를까 국내 최저가 여성의류 기획상품은 신문과 카탈로그, 홈쇼핑 채널을 통해 주문접수가 폭주했고, 24시간 휴무없이 주문이 쇄도했다. 경영진과 marketing 팀장은 대성공이라고 신이 났다. 무점포 홈쇼핑사업의 관건인 배송문제도 국내 굴지의 택배회사와 전문 용역계약까지 체결하여 초기의 drawback(걸점)을 improvement(개선)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가졌다. 개월이 지나서 부터는 그동안 여기 저기 벤더들에게서 매입하였던 상품의 사이즈, 색상, 종류 등…(省略)
, 파일크기 : 21K
Download : 진정한마케팅은.hwp( 41 )
마케팅,고객,구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진정한 마케팅은 고객이 구매후 시작된다
순서
, FileSize : 21K , 진정한 마케팅은 고객이 구매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