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선진국 전시산업 事例分析(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대책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선진국 전시산업 事例分析(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대책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선진국 전시산업 事例分析(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3:22

본문




Download : 선진국 전시산업 사례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방안.hwp




미국 컨벤션 협력기구(The Convention Liason Council)에서는 전시회를 특정 산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전시하는 곳으로 거래 전문가들만 참가할 수 있는 Private Show와 일반 대중들도 구경할 수 있는 Consumer Show, 또는 두 가지 방안(方案)이 통합된 방식이 있다고 하였다(김우곤, 1997: 3).

<표1> 전시회의 유형별 차이점
구 분
종합전시회
전문전시회
만국박람회
명 칭
international trade fair, 국제 무역박람회
trade show, trarde fair, exhibition, 국제견본시, 산업전람회, 상품전시(람)회, 교역전, 박람회
Exposition, Exposition World`s Fair, 만국박람회
품 목…(drop)



한국국제관광전KOTFA이관광산업에미친影響分析(분석)

Download : 선진국 전시산업 사례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방안.hwp( 95 )


그럼 data(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선진국 전시산업 事例分析(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대책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1.gif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2.gif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3.gif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4.gif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5.gif 선진국%20전시산업%20사례분석을%20통한%20한국국제관광전(KOTFA)의%20활성화방안_hwp_06.gif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생활전문,레포트

선진국 전시산업 사례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방안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순서


1986년부터 2003년까지 16회에 이르고 있는 한국국제관광전(KOTFA)은 우리나라에서 관광산업의 정보교류의 장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는바 한국 관광산업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온 KOTFA의 역할을 규명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이 글의 목적은 국제관광전시회의 定義(정이) 과 동향analysis(분석) 을 통하여 우리나라 관광시장에서 국제관광전시회의 역할을 살펴본 후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운영방안(方案)을 제시하고자 한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한국국제관광전KOTFA이관광산업에미친영향분석 , 선진국 전시산업 사례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선진국 전시산업 事例分析(분석)을 통한 한국국제관광전(KOTFA)의 활성화대책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Ⅱ. 전시산업과 국제관광전

1. 전시회의 定義(정이) 과 유형

전시회(교역전, Trade Shows, Trade Fairs, Exhibition)란, 특정제품(상품이나 기술, 서비스)을 특정장소(전문전시장)에서 일정한 기간(전시일정)동안 홍보와 marketing 활동을 함으로써 관람객(즉, 구매자(buyer)나 무역업자, 전문가, 관련종사자, 일반인 등)에게 경제적 목적을 달성시키는 광의의 경제활동을 말한다(문영수, 1999: 26). 전시회는 특정 산업분야 혹은 특정 업종의 기술과 노하우가 결합되어 생산된 신제품, 신기술, 서비스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장으로서 무역증진에 이바지하는 무역인프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는 부문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