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누리망 마케팅 strategy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누리망 마케팅 strategy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누리망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9:2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전략.hwp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전략.hwp( 95 )





설명



다.21인터넷마케팅전략 , 인터넷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1.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2.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3.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4.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5.gif 인터넷마케팅%20전략_hwp_06.gif


누리망 비즈니스 strategy과 마케팅 strategy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누리망 마케팅 strategy
순서


21누리망 마케팅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1. Internet 비즈니스 전술의 의의와 特性(특성)
2. Internetmarketing 전술의 개발과정
3. 전사적 사명과 目標(목표)의 수립
4. 상황analysis
5. 전사적 전술의 수립
6. Internet사업모델의 선정
7. Internetmarketing 전술의 수립
8. Internetmarketing 실행계획의 수립



4. 상황analysis

1)내부감사

기업의 현재 또는 앞으로의 Internetmarketing 활동이 어느 정도 효능적인지를 평가
-사업성검토; 웹사이트의 수익기여도, 수익성, 전사적 사명과의 관련여부‘
-marketing 효능성 평가; 신규고객 창출, 유지 및 개발, 시advantage유율, 상표충성도제고 및 고객서비스 제고 등 Internetmarketing 활동의 성과 평가
-웹사이트의 활용도 및 사용자 特性(특성) 면에서 Internet의 효능성이 평가
; 히트수. 페이지 뷰 등의 지표활용, 사이트의 가치전달 측면에서 평가

2)외부감사

급변하는 environment 속에서 생존 위해서 외부environment에 대한 정확한 예측과 analysis이 필요
체계적 외부environment의 위협과 기회analysis방법으로 SWOTanalysis실시

3)산업environment 평가

Internet이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가 파악
-새로운 진입자의 위험; 아마존
-대체재의 위협; 디지털 제품의 유통에서 강점
-고객의 협상력; 고객의 협상력 증대(프라이스 컴 과 같은 역경매 사이트/ 가격검색 사이트-> 가격투명성이 제고 및 가격경쟁이 심화
대응은 차별화된 정보제공 및 가치증가 서비스제공…(투비컨티뉴드 )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