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기업核心(핵심)역량과 SWOT,STP,4P戰略및 나이키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사례(instance)연구및 나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1:48
본문
Download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hwp
1971년은 나이키의 트레이드마크인 스우시가 만들어졌고 BRS의 첫 직요인 제프 존슨에 의해 나이키라는 기업…(省略)
나이키,NIKE,기업핵심역량과,SWOT,STP,P전략,나이키,경영전략과,마케팅전략,사례,나이키,미래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 NIKE 기업核心(핵심)역량과 SWOT,STP,4P戰略및 나이키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사례(instance)연구및 나이키 future(미래)戰略방향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1962년 현 나이키의 전신인 BRS의 이름아래 당시 운동화를 생산하던 Japan기업 오니츠카 타이거사를 접촉하여 1964년부터 BRS라는 이름을 가지고 오니츠카 타이거사의 운동화를 가져와 파는 새로운 사업을 스타트하였다.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 STP P전략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
나이키 NIKE 기업核心(핵심)역량과 SWOT,STP,4P戰略및 나이키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사례(instance)연구및 나이키 future(미래)戰略방향제언
Download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hwp( 75 )
순서
核心역량
경영전술
SWOT,STP,4P
marketing 전술
未來(미래)전술방향제언
-목차-
1. 나이키 기업introduce
(1) 나이키 개요
(2) 나이키의 스타트
2. 나이키의 기업 核心역량
3. 나이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나이키 경영전술
(1) 아웃소싱 전술
(2) 현지화 전술
(3) 친환경경영 전술
5.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나이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7. 나이키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나이키 marketing 활동 事例연구
(1) 스포츠 marketing
(2) 디지털 marketing
(3) 앰부시 marketing
(4) 매복 marketing
(5) 브랜드 marketing
9. 나이키 未來(미래)전술방향 제언
(1) 브랜드 전술방향 제언
(2) 제품개발 전술제언
(3) marketing 전술 제언
(4) 기업이미지 개선방향 제언
1. 나이키 기업introduce
(1) 나이키 개요
당시 육상코치였던 빌 바우어만과 그의 육상선수였던 필 나이트가 함께 설립한 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출발한 회사로 운동화 등을 통해 육상선수들이 좀 더 나은 성적을 낼 수 있을까 라는 물음에서 출발한 스포츠 브랜드 기업이다.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에 의해 설립된 나이키 기업의 주요 연혁을 살펴보면 처음엔 기업명이 나이키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