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운동 설계 보고서 - 2003 아반테 X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2:54
본문
Download : 차량 운동 설계 보고서 - 2003.ppt
차량 운동 설계 보고서 - 2003 아반테 XD
좌우 구동바퀴와 노면과의 점착력이 현저하게 차이가 나는 경우 (예 : 한쪽 바퀴가 웅덩이에 빠진 경우) 동력이 한쪽바퀴(부하가 적은 바퀴)로만 전달되어 빠져 나올 수 없게 된다. 이러한 현상을 슬립(Slip)이라고 한다.





다. 소유하고 있는 차종이 2003 아반테 XD라서 소유한 차부터 정확하게 알아보고자 하는 마음에 이 차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커브길을 회전할 때 예를 들어 좌회전을 생각해 보면, 당연히 왼쪽바퀴 보다는 오른쪽 바퀴가 더 많이 회전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따 같은 회전을 하면서 커브를 돌려고 한다면 오른쪽 바퀴가 미끄러지는 슬립을 일으킬 것이다.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순서
Download : 차량 운동 설계 보고서 - 2003.ppt( 42 )
차종 선택 이유 :
차량 운동 설계 보고서 - 2003 아반테 XD
설명
차 종 : 2003 아반테 XD
차 종 : 2003 아반테 XD 차종 선택 이유 : 소유하고 있는 차종이 2003 아반테 XD라서 소유한 차부터 정확하게 알아보고자 하는 마음에 이 차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