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 [완벽요점]항공사 승무원 샘플모음, 일반근무자 영업, 관리, 서비스 포함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 [완벽요점]항공사 승무원 샘플모음, 일반근무자 영업, 관리, 서비스 포함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완벽요점]항공사 승무원 샘플모음, 일반근무자 영업, 관리, 서비스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7:45

본문




Download :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hwp





[] [완벽요점]항공사 승무원 샘플모음, 일반근무자 영업, 관리, 서비스 포함




19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식 > 자기소개서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4010_01.gif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4010_02_.gif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4010_03_.gif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4010_04_.gif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4010_05_.gif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합격자들 샘플입니다. 그래서 승무원은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서 실현코자 노력하는 일이어서 제가 원하는 목표(goal)와 같았습니다. 냉철하게 위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상황을 올바르게 판단할 수 있는 비행기 기종에 대한 지식, 기계 조작에 대한 지식, 고객들의 동요를 진정시킬 수 있는 심리학적 지식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업무 외적으로도 외국어에 대한 공부를 지속적으로 해나갈 생각인데, 이는 외국인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한국과 대한航空의 이미지를 재고하기위해 꼭 필요한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꿈을 실현시키고 싶습니다.
설명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합격자들 샘플입니다. 여기에 제가 가진 활달함, 밝은 미소, 그리고 서비스업에서 다년간 쌓아온 경험은 아시아나航空의 국내선 승무원으로서 일을 잘 수행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제게 꼭 맞는 옷처럼 제 적성을 살리고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다. 그래서 아시아나航空이 하늘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올해의 航空사’상 수상 외에도 ‘세계 최고 승무원상’ 및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하며 세계 속에 인정받는 모습을 보며, 아시아나 航空의 최고를 지향하는 마음가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국내 항공사 관련 자기소개서 준비를 위해 필수적인 내용만 모았습니다.

항공사, 자기소개서, 영업, 비행기
대학진학을 위한, 휴학기간 중 part-time job을 구하기 위한, 진로를 위한 고민에서 마지막까지 지울 수 없었던 것은 바로 “서비스직”이었습니다. 승무원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된 것은 탑승했던 비행기의 한 승무원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는 내적으로 체득된 서비스 정신이고, 다른 하나는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순서

Download : (완벽정리)항공사 승무원, 일반근무자 모음.hwp( 42 )




“자기가 정한 길을 걸을 수 있다면 행복하다. 항상 미소를 짓고 하늘색 유니폼을 단정하게 입은 제 모습을 꿈꿉니다. 어렸을 때부터 사람만나는 것을 좋아했고, 더 나아가서 저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좋은 기분을 느끼는 것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웃음을 잃지 않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려고 애를 쓰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승무원의 꿈을 가진 제가 왜 대한航空을 선택했는지 설명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속에서 승무원으로서의 보람과 함께 제 빛을 발할 수 있는 장소임을 확신
승무원이 된다는 것은 크게 두 가지의 능력이 요구된다고 생각합니다. 대한航空은 단연 국내 최고의 航空사라고 생각합니다.
국내 항공사 관련 자기introduce서 준비를 위해 필수적인 내용만 모았습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고객의 안전까지 책임져야 하는 서비스 직업인 승무원의 본분을 다해나갈 것입니다. 저는 지금까지의 일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고마움의 인사를 받을 때면, 무척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입사를 하기 위해 꼭 가져야할 덕목이 서비스 정신이라면, 입사를 하고나서 배워나가야 할 것은 위급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이 될 것입니다. 이런 지식들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여 체득한 다음, 응급상황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반사적 판단과 행동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실제로 “00000000”라는 커피전문점에서 고객에게 인정을 받고, 호텔서비스 실습수업에서 채용제의를 받는 등 서비스직에 대한 제 확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 경험도 있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