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아동발달] 아동발달 report (서해대학교 교양과목)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아동발달] 아동발달 report (서해대학교 교양과목)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동발달] 아동발달 report (서해대학교 교양과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7:38

본문




Download : 아동 발달 Report 이후근.hwp




전조작기 (2~7세경)
구체적인 세계에 아동을 묶어 놓았던
지배되는 시기

Download : 아동 발달 Report 이후근.hwp( 39 )




- 언어의 처음
* 보존(conservation)
을 의미한다 (가역성의 concept(개념))
순서

에서 상징형태의 지능으로 나아가는






문제 1. 피아제, 프로이트, 에릭슨, 콜버그의 발달단계를 표로 제시하시오.
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구체적 조작기(7~11세경)

* 서열화(seriation)
형식적 조작기(11~15세경 그 이후)
피아제(Piaget)
설명
사고의 제한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감각운동기(0~2세경)
가역성이 있는 정신적 활동이나 표상
- 대상영속성 / 목표(goal)지향활동
- 상징놀이/자기중심적사고 /물활론

감각적 경험이나 신체 운동적 경험에
시기 가설-연역적 추론 조합적 분석능력분석, 추상적 사고가 가능해짐
획득하는 시기, 조작(operation)이란

* 분류조작(classification)
유아의 지능이 감각운동형태의 지능
아동  발달 Report 이후근-8762_01.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지적발달 단계

상징, 피아제, 보존, 서열화, 대상 영속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시기
[아동발달] 아동발달 report (서해대학교 교양과목)
문제 1. 피아제, 프로이트, 에릭슨, 콜버그의 발달단계를 표로 제시하시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