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책략analysis 및 나아갈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43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분석 및 나아갈 방향.ppt
설명
순서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분석 및 나아갈 방향 ,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분석 및 나아갈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 애니팡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나아갈 방향
WINTER
Template
카카오톡 & 애니팡의 marketing
메신저 신화를 새로 쓴 카카오톡과 지극히 단순하고 평범하게 보이는 게임인 애니팡이 전국을 평정한 이유를 marketing 에서 찾는다!!
CONTENTS
CHAPTER 1. 카카오톡 &애니팡이란
CHAPTER 2. 그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CHAPTER 4. 결론/ 나아갈 방향
CHAPTER 3.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4P, STP, SWOT)
Chapter 1
01
카카오톡 그리고 애니팡이란..
전국민의 문장 “문자해”를 “카톡해”로 바꾼 스마트폰 메신저계의 혁명 어플리케이션
현재 전세계 회원수 약 5950만명, download 수 1억2천만에 이르며 국내 download 수 1위의 어플리케이션
㈜카카오가 2xxx년 3월18일 서비스 스타트한 프리웨어 메신저로 안드로이드. 애플, 블랙베리 기기 사용자들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따
02
주요기능
상대방에게 메신저, 사진, 동영상, 연락처, 음성메시지를 무료로 전송
그룹채팅을 통해 여러명과 한 채팅방에서 동시에 채팅가능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있는 상대가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생략(省略))
Download :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분석 및 나아갈 방향.ppt( 27 )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책략analysis 및 나아갈 방향






카카오톡,&,애니팡,성공요인과,마케팅,전략,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책략analysis 및 나아갈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