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5:00
본문
Download :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전략.ppt
Download :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전략.ppt( 27 )
레포트/경영경제
goodluck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전략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戰略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goodluck ,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ntroduction
국내 시장의 전반에 관한 간략한 서술
현재 당면 문제 제시
상황analysis(분석)
SWOT Analysis
Competition
Consumer/ Customer
Marketing Mix Strategy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Conclusion
세운전략(戰略) 의 長點과 단점 혹은 위험성의 내포 가능성
가장 중요한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성공가능성과 예측
Introduction
국내 시장 전반에 관한 간략한 서술
10대 초반에서부터 50대 중반에 이르는 여성 모두를 고객
여성의 생리 주기 당 mean or average(평균) 패드의 사용개수 – 21.6개
1년에 국개 생리대 소비량- 대략 23억개.
한국의 생리대 시장규모는 연간 2천 7백억 원
생리대 시장 특성(特性): 습관적 구매 제품, 쇠퇴기 없는 성숙기, 시장 진입의 어려움.
현재 당면 문제 제시
AC닐슨의 국내 생리대시장 점유율 2005년 2월 집계:
화이트(유한킴벌리)’37.7% > 위스퍼(한국P&G)’29.6% > 좋은느낌(유한킴벌리)’19.6%
BSTI(브랜드 지수): ‘화이트’739점 > ‘위스퍼’666점 > ‘템포’609점 > ‘매직스’527점
위스퍼는 1994년 생리대 시장에서 1위 차지, 1995년에는 60%에 육박하는 시長點유율을 기록. 1999년에 유한킴벌리의 화이트가 재역전 후 50% 이상의 점유율 유지.
1위 재탈환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필요
P&G 기업…(省略)
그럼 data(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위스퍼 sales promotion을 통한 戰略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