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4:58
본문
Download :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Download :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45 )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marketing 전술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marketing 전술
marketing 전술
1세대
시장침투전술
2세대
시장주도전술
3세대
시장유지전술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核心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차별성
? 사업核心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efficacy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전술적 제휴
세대이행 전술
고객구매 反應(반응)
FAB analysis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plan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술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현재상황analysis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술 수립
실행plan
도출
● 비즈니스 環境(환경)analysis
● 비전과 전술에 대한
점검
● 고객 analysis
● 주요 이해집단 analysis
● GAPanalysis
● 이슈analysis
● 활동analysis
● 核心 성공 요인
analysis
● 核心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전술
● 광고전술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전술
● 실행plan 개발
● 역할과 책임 정이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생략(省略))
세대별 마케팅strategy
세대별 마케팅전략 ,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세대별 마케팅전략






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순서
세대별 마케팅strategy
사업계획/기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