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文化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文化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文化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8:55

본문




Download : 문화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doc




수 많은 과학기술의 발전은 우리에게서 시간과 거리의 定義(정의) 을 축소해 버렸다.
21世紀는 흔히 문화산업의 시대라고 한다. 따라서 한 장소의 성장, 발전, 쇠퇴는 관리기능을 위임 받은 개별장소(중소도시)의 경쟁력에 의하여 결정되며 이러한 장소의 경쟁력은 권한과 책임의 적절한 배분 및 자율과 창의의 융합이라는 경영능력에 의하여 좌우되게 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文化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1. 서론.................................................................................4

2. 연구의 이론(理論)적 고찰..............................................................6
1. 문화와 문화사업
1)지역문화행사의 effect
2)지역개발과 경제 촉진
3)문화행사를 통한 기업의 가치창조

3. 장소marketing 전략(strategy) 연구...........................................................10
1. 장소marketing 의 定義(정의)
1)장소marketing 의 구성요소

4. 장소marketing 방법..................................................................15
1. 장소의 홍보
2. 문화행사 지역축제
3. 전통적 문화자산 복원 및 보전
4. 문화의 거리 지정. 정비 활성화

5. 문화행사 개최지역의 장소marketing 전략(strategy).......................................19
1. 서비스 측면에서의 장소marketing 전략(strategy)
1)무형성에 대한 전략(strategy)
2)동시성에 대한 전략(strategy)
3)이질성에 대한 전략(strategy)
4)복합성에 대한 전략(strategy)
5)공익성에 대한 전략(strategy)
2. goal(목표) 시장 중심 marketing 전략(strategy)
3. 장소marketing 전략(strategy)의 한계

6.結論(결론).................................................................................23

Reference List


기술의 발달과 세계적 경쟁으로 인한 시장의 變化(변화)는 政府(정부) 수준에서 대처할 수 없을 정도로 급변하고 있따 즉 각국 경제의 개방성 증가, 자본 이동성의 촉진 등으로 인하여 특정 政府(정부)는 국가수준에서 도시나 특정 지역의 경제 조정을 미시적으로 관리할 능력이 없으며 또한 effect적으로 관리 할 수 없게 되었다.

文化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문화산업은 경제적으로 무공해 자원개발 산업이며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소득증대, 고용창출 면에서 effect적이다.[경영학논문]문화행사개최지역의장소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 문화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논문]文化행사개최지역의장소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레포트/경영경제
다. 공간에 경제 논리가 가장 적극적으로 도입된 분야는 관광산업이다. 이제 사람들은 …(To be continued )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1.gif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2.gif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3.gif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4.gif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5.gif 문화행사%20개최지역의%20장소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doc_06.gif

Download : 문화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doc( 69 )




문화행사 개최지역의 장소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