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글로벌광고marketing ,코카콜라,한국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글로벌광고marketing ,코카콜라,한국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광고marketing ,코카콜라,한국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1:30

본문




Download :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침 식사 대용’으로 시리얼을 마케팅했지만, 지나치게 비싼 가격정책으로 실패하였다
_SLIDE_6_
예)
6
o 코카콜라는 외국에 2리터 짜리 상품이 있다 하지만 스페인에서는…(To be continued )





다.
3
_SLIDE_4_
글로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과정
4
광고표현의 전략(strategy)

광고표현 전략(strategy) 상품과 표적시장의 文化environment 및 소비자 property(특성)에 data(자료)를 파악한 다음 마케팅/광고목표(goal)에 따라 적절한 메시지를 만드는 일
※environment이 다르므로 지각적, 정서적 반응이
다를수 있다는 사실에 유의
_SLIDE_5_
예)
5
매체의 부적합성 때문에 메시지가 잘 전달되지 않을 수 있다
o 국가시장에 따라서는 TV광고가 법적으로 허 용 되지 않을 수도 있고, 적합한 매체가 부족할 수도 있기 때문일것이다
메시지가 의도한 소비자에게 수용되지만 다른 文化적 해석때문에 오해할 수 있다
o JAL의 광고 슬로건인 Now fly JAL은 인도에서 ‘덫을 타세요’라는 의미
메시지가 의도한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이해할 수 있으나, 효능가 없을수 있다
왜냐하면, 그 마케터는 표적시장의 필요와 욕구를 정확히 평가 하지 못하였기 때문일것이다
o 미국의 대표적 시리얼 제조회사인 켈로그는 영국인의 경우 단음식을 별로 안좋아 하는데, 미국식 맛을 가지고 들어갔다가 실패하였다.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광고마케팅 코카콜라 한국타이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광고marketing ,코카콜라,한국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글로벌광고marketing ,코카콜라,한국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광고마케팅,코카콜라,한국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글로벌 광고의 촉진전략(strategy)
_SLIDE_2_
次例(차례)
목 차
1. 글로벌 광고 紹介
2. 글로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과정
3. 글로벌 광고의 표현전략(strategy)
4. 소구의 유형과 메시지 집행
5. 메시지의 표준화와 差別(차별) 화
6. 우리나라 기업의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성공 예
(한국타이어)
2
_SLIDE_3_
글로벌 광고란
동일제품이나 서비스를 세계 여러나라에서 판매촉진을 위해 제작된 광고를 말하며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설득하여 소비자들의 태도를 change(변화)시킴으로써
수요를 창출하거나 혹은 증대시키려는 국제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일컫는다.
o 켈로그는 시리얼로 인도 시장도 공략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