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아시아나flight(항공),대한flight(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아시아나flight(항공),대한flight(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flight(항공),대한flight(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2:23

본문




Download : [1000원]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아시아나flight(항공),대한flight(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목 차 -
1. 조사 기업에서 리스의 역할

2. 조사 기업 리스회계의 特性(특성)

3. 리스가 기업에 미치는 influence

4. 주식과의 관계 여부

5. 과제課題 후 느낀 점
1. 조사 기업에서 리스의 역할
航空(항공) 업
제조업
중요도
아시아나
&
대한航空(항공)
농 심
기계나 차량 운반구 등 특별한 리스 사향 X
2. 조사 기업 리스회계의 特性(특성)
구분
부채비율 변동
07년
06년
05년
04년
03년
아시아나航空(항공)
273.82%
277.58%
292.74%
327.97%
555.84%
대한航空(항공)
243.69%
210.48%
236.78%
255.78%
320.56%
농심
52.08%
60.84%
72.22%
73.36%

3. 리스가 기업에 미치는 influence
부채비율의 계속적인 감소추세
航空(항공) 사 경우 실제 부채 중 리스가 차지하는 비율 증가
리스관련 부채 항목을 제외하고 리스를 위해 담보로 잡힌 ...

- 목 차 -
1. 조사 기업에서 리스의 역할

2. 조사 기업 리스회계의 特性(특성)

3. 리스가 기업에 미치는 influence

4. 주식과의 관계 여부

5. 과제課題 후 느낀 점
1. 조사 기업에서 리스의 역할
航空(항공) 업
제조업
중요도
아시아나
&
대한航空(항공)
농 심
기계나 차량 운반구 등 특별한 리스 사향 X
2. 조사 기업 리스회계의 特性(특성)
구분
부채비율 변동
07년
06년
05년
04년
03년
아시아나航空(항공)
273.82%
277.58%
292.74%
327.97%
555.84%
대한航空(항공)
243.69%
210.48%
236.78%
255.78%
320.56%
농심
52.08%
60.84%
72.22%
73.36%

3. 리스가 기업에 미치는 influence
부채비율의 계속적인 감소추세
航空(항공) 사 경우 실제 부채 중 리스가 차지하는 비율 증가
리스관련 부채 항목을 제외하고 리스를 위해 담보로 잡힌 자산도 상당 수
구분
부채 중 리스관련 부채가 차지하는 비율
07년
06년
05년
04년
03년
아시아나航空(항공)
25.5%
26.6%
28.2%
34.6%
6%
대한航空(항공)
31%
농심

이자비용에 따른 레버리지 효율 (DFL ; Degree of Financial Leverage)
DFL = 영업이익이 變化(변화)할 때 순수익의
變化(변화) 량을 측정(測定) 하는 지표

영업이익의 대부분을 이자비용으로 지급해야 하는 상황 (DFL)

1. 아시아나 航空(항공) : =2.933
2. 대한航空(항공) : = 3.007
3. 농 심 : =1.027
4. 주식과의 관계 여부
구분
DFL
07년도 재무제표 상 기본주당순이익
시가
업종(PER)
주가수익비율(PER)
아시아나航空(항공)
2.933
610원
6,060원
21.25
9.93
대한航空(항공)
3.007
148원
53,400원
21.25
365.…(To be continued )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마케팅 놈심 비교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시아나flight(항공),대한flight(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놈심,비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