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르네상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4:40
본문
Download : 호텔르네상스.hwp
그래서 비즈니스 고객을 받는 것이 단체 관광객보다 이미지 면에서나 수익면에서나 훨씬 득이된다 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회사의 출장비로 경비를 충당하기 때문에 소비규모가 크고 소비질이 높은 반면 단체 관광객의 경우 개인경비를 이용한 여행이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한 관광을 하므로 호텔에 큰 메리트가 없다.
특급호텔들은 이러한 이유 때문에 비즈니스 호텔이 되기 위해서 시설 개보수를 하고 새로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투자를 마쳤거나 추진 중이다. ★목 차★
1. 조사동기 1
2. 르네상스 호텔 개요 1
1) 위치 1
2) Marriot International의 일원 1
3) 총 매출액 1
4) 호텔 내의 FACILITIES 1
5) 연혁 3
6) 매출액 introduction 3
3. 상황 분석 4
1) 거시적 환경 4
(1) 정치경제인문 경영 환경 분석 4
(2) 입지분석 5
2)미시적 환경 6
1. 경쟁기업과 매출액 비교 6
2. 르네상스 호텔 객실부서 조직 8
3) SWOT 분석 9
4.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marketing 전술 12
1) 비수기 전술 12
2) At Home 분위기 연출 12
3) 체인전술 12
4) 4P MIX 13
5) 2030세대 고객 유치 전술 14
5. 문제가되는점 및 대응대책 15
1. 조사 동기
- 특급 호텔들의 비즈니스 호텔 고집
현재 우리나라를 찾는 관광객 수가 6백만명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숙박난은 불보듯 뻔하다.
이러한 특급호텔의 전술 중 하나인 비즈니스 고객의 입맛에 맞게 이들을 위한 별도의 객실층, 즉 ‘호텔속의 호텔이라 불리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Executive Floor)‘가 있다 보통 이그제큐티브 플로어의 객실에는 호텔마다 차이가 있지만 팩스, 듀얼 라인 폰 시스템, 프라이빗 세이브 박스, 오차 세트 등이 마련돼있다 이 플로어에 묵는…(생략(省略))
호텔르네상스,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호텔르네상스
호텔르네상스 , 호텔르네상스인문사회레포트 , 호텔르네상스
순서
호텔르네상스
Download : 호텔르네상스.hwp( 9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