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포털업계의 차별화 戰略 > thedays4 | thedays.co.kr report

포털업계의 차별화 戰略 > thedays4

본문 바로가기

theday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포털업계의 차별화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8:13

본문




Download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ppt




레포트/인문사회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1.gif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2.gif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3.gif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4.gif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5.gif 포털업계의%20차별화%20전략_ppt_06.gif
1. Intro..
2.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3. 포털업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4. analysis을 통한 시사점
5. 포털업계의 향후 전략(strategy) 제안


포털의 의미
포털이란 현관문이란 뜻으로 Internet을 이용할 때 관문역할을 하는 사이트
예) 검색사이트(야후, 심마니, 알타비스타..등등)

현재 포털의 의미
관문의 역할도 하면서 검색기능, 무료메일, 커뮤니케이션 기능, 뉴스•쇼핑기능,
오락 기능 등의 다양한 수익성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초대형 사이트
예) 다음, 네이버, 엠파스, 네이트닷컴, 야후.. 등등

Me-too전략(strategy)
1997년 다음의 무료 웹 메일 서비스 이후 현재 모든 포털 사이트의 기본은 메일서비스

1998년 네이버의 맞춤정보 서비스 ‘마이네이버’, 1999년 야후의 ‘마이야후’ 등장
…(省略)

Download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ppt( 94 )




본 자료는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에 대해 비교정리한 보고서입니다.

포털19

다.포털19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설명

포털업계의 차별화 戰略







,인문사회,레포트

본 자료(資料)는 포털업계의 차별화 戰略에 대해 비교요약한 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