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戰略) ,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戰略) ,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戰略) ,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6:14

본문




Download :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hwp






6)가설검증 모형
맥카페는 후발주자로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맥도날드에 대한 인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브랜드인 맥카페에 대한 인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새로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따

7)color
갈색으로 전체의 색을 통일하여 커피전문점의 이미지를 심…(drop)
다.
순서

설명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戰略) ,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카페 맥카페마케팅전략 맥카페광고 McCAFE McCAFE광고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1.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2.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3.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4.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5.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_hwp_06.gif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McCAFE,McCAFE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戰略) ,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

Download : 맥카페,맥카페마케팅전략,맥카페광고분석,McCAFE,McCAFE광고분석.hwp( 51 )








McCAFE 광고 analysis(분석)
목 차

♣ McCAFE 광고 analysis(분석) (요약본) ♣

1. 선정동기

2. 광고 analysis(분석) - 理論을 중심으로
1) 기대-성과 불일치 理論
2) 가격-품질 연상 작용 역이용
3) 광고모델
4) 주의를 높이는 자극적 요인
5) 애쉬효과(效果)
6) 가설검증 모형
7) color

3. 광고의 부정적 측면

4. 광고의 보완
♣ 참고 ♣

♣ McCAFE 광고 analysis(분석) ♣
(요약본)

1. 맥카페(TV CF) 선정동기

커피시장이 성장과 현재 포화상태에 이른 커피 시장에서, 맥카페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하여 어떠한 전략(strategy)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하였다.

2)가격-품질 연상 작용의 역이용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맛의 측면에서 결코 뒤처지지 않는 맥카페의 커피를 광고하고 있따

3)광고모델
일반인 모델의 사용과, 모델이 나와 같은 소비자라는 느낌을 들게 하는 test(실험) 형식의 광고를 사용. 광고 및 제품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 시켰다.

4)주의를 높이는 자극적 요인
test(실험) 이라는 독특한 상황 설정, 질문을 던짐으로써(직접적인 문제제기) 관심을 모음, 소비자들이 식상해 하지 않도록 광고에 change(변화)를 줌

5)애쉬효과(效果)
남의 시선이나 흐름에 이끌려가지 말고 커피의 맛과 품질 등 여러 요소를 현명하게 판단하여 선택하기를 권유하고 있따 애쉬효과(效果)를 인지하고 여기에 휘둘리지 말자는 의미이다.
2. 광고analysis(분석)

1)기대-성과 불일치 理論
소비자들에게 맥카페의 긍정적 불일치를 유도하고, 타사의 커피에게는 부정적 불일치를 유도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