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 전술analysis과 나의opinion(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37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hwp
이렇게 우리의 일상생활은 모든 것이 1인자(또는 선두주자)와 2인자(혹은 후발주자)로 나눠져 있다아 자,…(To be continued )
순서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 전술analysis과 나의opinion(의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hwp( 63 )






처음처럼,마케팅,SWOT,STP,P,전략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 전술analysis과 나의opinion(의견)
다..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예능 호로그램에서 조차, 1인자와 2인자들을 구분지어 메인이 되는 연예인에 열광한다. 텔레비전 호로그램은 시청률이 잘 나와야 인기 있는 프로, 좋은 프로가 되고, 심지어 올림픽에서는 금· 은· 동을 구분하고 그 중 금메달리스트만을 영웅으로 여긴다.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 SWOT STP P 전략과 나의의견
처음처럼
<두산(롯데)BG>
들어가며
1. 기업선정 배경
2. 선정 기업 introduction
- 두산주류의 연혁
㈜두산주류BG ⇒ ㈜롯데주류BG
3. 처음처럼 introduction
- 처음처럼 출시 배경(두산의 혁신경영)
- 세계최초 알카리 환원수 소주
- 기존소주와 差別된 참신하고 독특한 네이밍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1.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STP 설정
Segmentation
- 사용량, 소비량 기준
Targeting
- 젊은 층(25세-35세)을 집중공략
- 남성보다는 여성고객을 공략
- 대량사용자(Heavy User)를 공략
-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과 종로, 대학로 및 수도권지역 공략
Positioning
3. 4P 책략
-Product
1) 특징
2) 종류
-Price
-유통 책략(Place)
-촉진책략(Promotion)
1) ‘처음처럼’ 컬러링
2) 판촉
(1) 샘플링
(2)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판촉
(3) 광고
ⅰ) 지면광고
ⅱ) 스타광고
3) 기타 판촉
(1) 공모전
(2) 이벤트
(3) 협찬 및 소비자 판매촉진
(4) online판촉
(5) 기부, 후원
나意見(의견)해
서 론
1. 기업선정 배경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상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아 사람들은 어떤 분야에서든 자신이 최고가 되길 바라며, 어느 상황에서든지 1등만을 최고로 인정한다. 이뿐만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