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이랜드 중국(China)시장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이랜드 중국(China)시장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이랜드 중국(China)시장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0:46

본문




Download : 이랜드 중국시장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신규 브랜드 런칭 집중
-> 토털 패션 브랜드 구축
(고급 여성복, 구두, 잡화, 남성복, 스포츠 패션 등 상품라인 확장)


_SLIDE_7_


E-LAND의 VISION 배경
1. china 법인의 경이적 성장
(지난 10년간 40% 이상 매출 성장률)

2. 높은 패션 매출 순위
(2007년 4위 -> 2008년 ,2009년 2위)

3. china에 진출한 글로벌 패션 기업 중 가장 많은 16개의 브랜드 보유

4. 글로벌 업체 중 가장 많은 3,320개의 매장

5. china 백화점 입점 업체 중 하루 최고 매출 기록을 가지고 있음




_SLIDE_8_

E-LAND MARKETING
_SLIDE_9_
_SLIDE_10_

china시장에서의 E-LAND 상황


In CHINA
1조원 돌파
_SLIDE_11_

china시장에서의 E-LAND 상황

_SLIDE_12_

E-LAND china 고급 여성복 시장 진출
_SLIDE…(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이랜드 중국(China)시장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이랜드 중국(China)시장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이랜드 중국시장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랜드 중국시장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 중국시장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랜드,중국시장,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랜드 중국시장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7 )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랜드%20중국시장%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E-LAND MARKETING (CHINA)
_SLIDE_2_
china 진출결정
공장설립중요시
하는 china의 태도
국내 수요
성장 한계
1992년.
한중 수교
원가 절감의
피료썽
국내에서의
가격경쟁력 하락
_SLIDE_3_
E-LAND FASHION (CHINA)
_SLIDE_4_


E-LAND FASHION (CHINA)
_SLIDE_5_


CHINA RUSH
(제 2의 성공 신화)

2xxx

2020
매출
1조원

10조원
브랜드 수
18개

60개
매장 수
3280개

2만개

_SLIDE_6_


E-LAND 목표(goal)
“china을 꼭짓점으로 삼아 베트남과 인도를 잇는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겠다.”
(인도와 베트남도 2020년까지 각각 매출을 1조원 이상 달성한다는 목표(goal))

“2020년 세계 10위의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