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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경영,이마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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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8 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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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의 머천다이징
목차
Ⅰ. 서론
EMart intro

Ⅱ. 본론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시장 동향)
2. 고객서비스 제도
3. marketing 전략(strategy)
4. china(중국) 진출전략(strategy)

Ⅲ. 결론
향후전략(strategy) 및 방향
설립년도 : 1993년 11월

점포수 : 총 154개점
(한국 129개점, china(중국) 25개점)

물류센터 : 총 5개
(용인, 광주, 대구, 시화, 여주)

연혁
2010년 05월 china(중국) 이마트 25호점 상하이 차오바오점 개점
2004년 08월 이마트 온라인(online)쇼핑몰 오픈 (www.emart.co.kr)
1998년 02월 이마트 식품가공센터 운영
1997년 02월 china(중국) 이마트 1호점 상하이 취향점 개점
1996년 12월 이마트 물류센터 운영
1993년 11월 이마트 1호점 창동점 개점(국내 할인점 최초)
E-Mart intro
E-Mart intro
기업이념
고객서비스제도
[보상적용 기준]
- 기능/성능 불량
- 원재료 불량
- 가formula품 불량
[+ 보상 제외...

이마트의 머천다이징
목차
Ⅰ. 서론
EMart intro

Ⅱ. 본론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시장 동향)
2. 고객서비스 제도
3. marketing 전략(strategy)
4. china(중국) 진출전략(strategy)

Ⅲ. 결론
향후전략(strategy) 및 방향
설립년도 : 1993년 11월

점포수 : 총 154개점
(한국 129개점, china(중국) 25개점)

물류센터 : 총 5개
(용인, 광주, 대구, 시화, 여주)

연혁
2xxx년 05월 china(중국) 이마트 25호점 상하이 차오바오점 개점
2004년 08월 이마트 온라인(online)쇼핑몰 오픈 (www.emart.co.kr)
1998년 02월 이마트 식품가공센터 운영
1997년 02월 china(중국) 이마트 1호점 상하이 취향점 개점
1996년 12월 이마트 물류센터 운영
1993년 11월 이마트 1호점 창동점 개점(국내 할인점 최초)
E-Mart intro
E-Mart intro
기업이념
고객서비스제도
[보상적용 기준]
- 기능/성능 불량
- 원재료 불량
- 가formula품 불량
[+ 보상 제외 상품]
- 패키지 불량 및 A/S 가능 상품은 보상제외
- 경품 또는 사은품 행사 시 증정된 경품/사음품의 불량(단순 교환만 가능)
- 동일인에 대한 보상 회수기준을 1인당 월 10건으로 보상회수 제한
고객서비스제도
[정상상품]
- 박스 미개봉 시 1개월 이내 교환/환불 가능
[불량상품]
- 10일 이내 방문 시 환불 가능
- 1달 이내 방문 시 상품교환 또는 A/S 가능
고객서비스제도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 PB상품
이마트의 고객 特性(특성)과 매장 特性(특성)에 맞춰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상품 브랜드
NB(national brand)상품에 비해서 낮은 가격을 책정해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도 이득이고 이마트에게도 이득
PB 상품의 의존도를 높여가는 추세
marketing 전략(strategy) 물류센터 보유
전국적인 물류배송체계를 이루기 위한 노력
현재 전국에 5개의 물류센터를 운영
제조업체에서 납품하는 상품이나 바이어가 구입한 상품들은 전국으로 배송
1일 2배송 시스템을 …(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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