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7:23
본문
Download :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기.ppt
오리온의 기업 goal(목표)
오리온 china 진출 연혁
오리온의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시장분석
현재 china시장에서의 초코파이의 위치
현지 marketing present condition 및 problem(문제점)
영업실적 평가
향후 marketing 과제課題
★제품 전술
-빨간 포장지와 상호
-국내와 동일한 균일품질추구
★가격 전술
-고가격정책
( 낱개 1.3 – 1.5원 ) 통해 고급 브랜드
이미지 확산
-제품의 패키지를 差別화
(4팩 ,6팩 , 12팩 , 33팩 등)
- 다(多)Buyer전술
- Master Sole System
- Area Sole System
★촉진 전술
-각종전시회 옥외광고 공익사업
★사회 전…(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기
Download :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기.ppt( 97 )






순서
본 자료는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초코파이2 ,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초코파이2
본 資料는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