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4 13:35

본문




Download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pptx




저소득, 중고대학생 등으로 구성된다된다.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경영경제레포트 , stp 패밀리 레스토랑 소비자 심리 아웃백 베니건스 TGI FRIDAYS






순서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설명


Download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pptx( 27 )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1.gif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2.gif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3.gif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4.gif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5.gif stp,패밀리%20레스토랑,소비자%20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20FRIDAYS_pptx_06.gif
stp,패밀리,레스토랑,소비자,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FRIDAYS,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tp

_SLIDE_2_
Segmentation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자들의 일반적인 characteristic(특성)
_SLIDE_3_
연령기준 : 20~30대 (특히 여성), 40대 이상의 가족단위 고객
지리적기준 : 번화가(중심가)
: 대학가주변이나 文化(culture) , 예술, 주거 밀집지역,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사무실 밀집 지역, 역세권
소득별기준 : 경재적 능력이 있는 개인이나 그 가족
대상기준 :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 단체모임
시간기준 : 런치타임, 디너타임
행동기준 : 단순 식사, 특별한 행사(회식, 생일, 잔치)

segmentation
_SLIDE_4_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 음식의 맛, 영양, 음식점의 서비스, 분위기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허기를 채우는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 시키려는 소비자. 이 소비자 층에게는 가격이 가장 큰 요소이다.
▶건강주의 소비자층
: 맛이 없는 것

_SLIDE_1_
stp

_SLIDE_2_
Segmentation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자들의 일반적인 characteristic(특성)
_SLIDE_3_
연령기준 : 20~30대 (특히 여성), 40대 이상의 가족단위 고객
지리적기준 : 번화가(중심가)
: 대학가주변이나 文化(culture) , 예술, 주거 밀집지역,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사무실 밀집 지역, 역세권
소득별기준 : 경재적 능력이 있는 개인이나 그 가족
대상기준 :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 단체모임
시간기준 : 런치타임, 디너타임
행동기준 : 단순 식사, 특별한 행사(회식, 생일, 잔치)

segmentation
_SLIDE_4_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