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의 china진출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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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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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gmentation
3. 마케팅 戰略
- Promotion
[목 차]
- 중국의 화장품시장은 지역별 계층별로 다양성이 뚜렷한 시장이다. 시장 세분화를 통한 차별화된 접근이 요구되며 특히 어떤 요소들이 소비자 세분화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중국文化(culture) introduction
1) 시장 세분화
후화장품 중국진출, LG생활건강 후 중국진출, LG생활건강 후의 STP전략, LG생활건강 후의 4P전략, 솔로 데이, 공징향, 중국문화
- LG생활건강화장품은 항저우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상해와 난징,베이징등 중국내에 11개 영업사무소를 개설
- 4P戰略
- LG생활건강 introduction
-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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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2. 시장세분화
- Place
상세하게 설명(explanation)하였으며, 종합적인 conclusion 및 시사점을 도출한 임
설명
- Targeting
- Positioning
본 는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의 china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分析한 로 LG생활건강 紹介 및 chinaculture 紹介, 시장세분화, 4P책략에 대해
본 자료는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한 자료로 LG생활건강 소개 및 중국문화 소개, 시장세분화, 4P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을 도출한 자료임
순서
- 중국인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 패턴 등 1년간 시장조사 ---> 구매력 있는 고소득층을 타겟 고객으로 설정
- Product
- STP 戰略
2. 시장 세분화





[본 문 내 용]
* STP戰略
다.
LG생활건강 후의 china진출 성공사례
- 또한 행동적 요인에서는 고가를 지향하며, 정기적으로 구매를 할 사람들을 타켓으로 하였다.
4. 결론 및 시사점
the gist적인 변수인지를 파악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