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과의 관계를 프로그램(program]) 事例(사례)1개 예시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6:21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hwp
3.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과의 관계
Ⅲ. 結論
2) 과업수행능력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과의 관계를 프로그램 사례1개 예시로 들어 서술하세요
3) 공통능력
순서
1) 전문성 인식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4805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6/%5B%ED%8F%89%EC%83%9D%EA%B5%90%EC%9C%A1%5D%20%ED%8F%89%EC%83%9D%EA%B5%90%EC%9C%A1%EC%82%AC%EC%99%80%20%ED%8F%89%EC%83%9D%EA%B5%90%EC%9C%A1%ED%94%84%EB%A1%9C-4805_01.jpg)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4805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6/%5B%ED%8F%89%EC%83%9D%EA%B5%90%EC%9C%A1%5D%20%ED%8F%89%EC%83%9D%EA%B5%90%EC%9C%A1%EC%82%AC%EC%99%80%20%ED%8F%89%EC%83%9D%EA%B5%90%EC%9C%A1%ED%94%84%EB%A1%9C-4805_02_.jpg)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4805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6/%5B%ED%8F%89%EC%83%9D%EA%B5%90%EC%9C%A1%5D%20%ED%8F%89%EC%83%9D%EA%B5%90%EC%9C%A1%EC%82%AC%EC%99%80%20%ED%8F%89%EC%83%9D%EA%B5%90%EC%9C%A1%ED%94%84%EB%A1%9C-4805_03_.jpg)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4805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6/%5B%ED%8F%89%EC%83%9D%EA%B5%90%EC%9C%A1%5D%20%ED%8F%89%EC%83%9D%EA%B5%90%EC%9C%A1%EC%82%AC%EC%99%80%20%ED%8F%89%EC%83%9D%EA%B5%90%EC%9C%A1%ED%94%84%EB%A1%9C-4805_04_.jpg)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4805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6/%5B%ED%8F%89%EC%83%9D%EA%B5%90%EC%9C%A1%5D%20%ED%8F%89%EC%83%9D%EA%B5%90%EC%9C%A1%EC%82%AC%EC%99%80%20%ED%8F%89%EC%83%9D%EA%B5%90%EC%9C%A1%ED%94%84%EB%A1%9C-4805_05_.jpg)
1. 평생교육사
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과의 관계를 프로그램(program]) 事例(사례)1개 예시로 들어 서술하세요
Ⅰ. 서론
Ⅱ. 본론
4. 프로그램 事例
Download :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hwp( 63 )
5. 시사점
Ⅰ. 서론
2. 평생교육프로그램
reference
[평생교육]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과의 관계를 프로그램(program]) 事例(사례)1개 예시로 들어 서술하세요
평생교육사,평생교육,평생교육프로그램,관계,프로그램 사례
최근 평생교육에 대한 요구가 가정·학교·지history(역사) 회·일터·사이버 등에서 증대됨에 따라 평생교육이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아 평생교육의 대중적 확산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공급과 수요의 질적·양적 조화에서 비롯된다. 평생교육기관은 프로그램 공급자로서 사회의 變化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정체성 확보를 위해 끊임없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학습자는 프로그램의 수요자로서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자신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있다아 따라서 본론에서는 평생교육사와 평생교육프로그램과의 관계를 프로그램 事例1개 예시로 들어 서술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