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1:00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ppt




‘먹는 것으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과 안전성을 빠르게 포지셔닝 하고 있다아


1.시장analysis

Download : 이니스프리.ppt( 49 )






6.소비자세분화
5.SWOTanalysis
설명


이니스프리-3433_01.gif 이니스프리-3433_02_.gif 이니스프리-3433_03_.gif 이니스프리-3433_04_.gif 이니스프리-3433_05_.gif


이 자료(data)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용대상]

‘먹는다’는 것과 ‘신선함’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다른 경쟁업체들과의 브랜드 이미지 discrimination화에 크게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8.Positioning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용대상]

3.광고analysis

레포트 > 기타
-더페이스샵
‘Natural Story THEFACESHOP’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 덕분에 남성 소비자들보다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아
목차
상황분석 , SWOT분석 , 광고전략
2.경쟁사analysis


다.
성유리를 이용해 화장품이라는 측면보다 식품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써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먹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다아



*광고analysis


4.소비자analysis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7.Targeting
9.New Media analysis

순서
본문내용
-스킨푸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자연주의’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한 결과, 저가화장품 시장 1위 탈환과 함께 태평양, LG생활건강에 이어 전체 화장품 시장내의 3위 업체로 거듭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