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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음악사[음악의 歷史(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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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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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음악은 시나 극에서 분리시킬 수 없는 것이고, 신화나 예배의식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대표적인 예로는 테베무덤의 회화에 하프, 리라, 더블 파이프, 류트와 같은 악기를 연주하는 음악가들이 그려져 있었다.

음악은 어떻게 처음 이 되었을까? 음악은 신호를 교환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理論도 있고, 여러 가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理論도 있지만, 아마 살아가기 위해 소리가 필요했을 것이다. 이것이 에토스론인데, 주술적인 성격이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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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는 음악이라는 말 자체가 이 나라에서 생겨난 것이고, 단선율의 형태이다.




다. 이것은 제례와도 관련이 있는데, 그리스에는 두 개의 제례가 음악상의 定義(정의) 을 지배했다고 한다. 악기가 많았다는 사실은 벽화로 추축했다고 한다. 예를들어, 좋은 음악을 들으면, 좋은 음악을 들으면 좋은 인성이 생기고, 나쁜 음악을 들으면 나쁜 인성이 생긴다고 생각을 했다. 응창이란 한명이 부르면 합창단(여러사람)이 답하는 방식을 말하고, 교창이란 두 개의 합창단이 교체해서 부르는 방법이다.
헤브라이는 단선성가이다. 그리고 이집트의 음악은 그리스나 헤브라이, 그리고 초기 그리스도교 음악에 매우 큰 influence을 끼쳤다고 한다.


에토스를 결정하는 음악상의 요인은 사용되는 악기, 리듬, 선법 순이라고 생각하였다. 구약성서에 헤브라이의 악기에 관한 내용이 나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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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이집트에는 가장 악기가 많았다고 한다.

음악은 어떻게 시작이 되었을까? 음악은 신호를 교환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이론도 있고, 여러 가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이론도 있지만, 아마 살아가기 위해 소리가 필요했을 것이다. 헤브라이는 주로 종교음악이며 그것은 유니즌으로서 응창과 교창으로 부르는 방법이다. 그리고 그리스에서는 교육에도 음악이 influence을 미친다고 생각하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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