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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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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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에서 도브첸코의 첫 작업은 엑센트릭한 코미디 장르에서 이루어졌는데, 그것은 그다지 주목을 못 끈 experiment(실험)작들이었다. 볼세비키 혁명 후 소련영화는 모스크바를 중심으로 발달했으나 곧 이어 그 동력은 각 민족국가로 확산되었다. 영화감독…(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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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도브첸코는 우크라이나의 체르니코프에서 농민의 아들로 태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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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평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혁명의 와중에서 그는 교사, 공산당 지하요원, 외교관 등의 다양한 경력을 쌓게 되는데 사실 그를 매료한 것은 예술이었다.
영화평론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그것은 혁명의 선전선동과는궤를 달리하여 인간과 대지의 하나됨이라는 영원성의 테마를 추구한 것이었으며 형식상으로는 당대 소련영화의 거대한 흐름이었던 몽타주영화와는 달리 명백히 시적 영상으로 형상화된 작품이었다. 그는 베를린에서 외교관으로 근무했던 시절 본격적으로 미술을 공부하고 귀국해서는 풍자화가로 나섰다가 1926년에 영화에 몸을 던졌다. 영화평론3 , 영화평론예체능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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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Zemlya>(1930) / 감독: 알렉산드르 도브첸코
알렉산드르 도브첸코(18941956)의 <대지>는 소련영화의 발달사에서 다민족국가 영화의 출현을 의미한다. 그루지아와 우크라이나가 대표적인 경우였다. 그러나 <대지>의 영화사적 가치는 그에 한정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