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2:19
본문
Download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KTF의 월드컵 마케팅 전술 `Korea Team Fighting`에 관련되어, 마케팅 目標(목표) 및 전술추진방향과 단계별 세부 추진방법 및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reaction(반응) 및 effect에 대한 조사결과를 정리(arrangement)한 발표용 자료(data)입니다.






순서
KTF의 월드컵 마케팅 전략 `Korea Team Fighting`에 대해서, 마케팅 목표 및 전략추진방향과 단계별 세부 추진방안 및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효과에 대한 조사결과를 정리한 발표용 자료입니다.월드컵발표자료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91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술 analysis(분석)
설명
월드컵발표자료(data)
Ⅰ. 월드컵 marketing 戰略
❑ 이동통신 environment
❑ 월드컵의 중요성
❑ Korea Team Fighting
❑ Korea Team Fighting의 목표(goal)
❑ 어떻게 목표(goal) 달성할 것인가?
❑ 戰略 추진 방향
Ⅱ. 단계별 세부 추진方案
❑ Image Making 단 계
❑ Sales Mkt’g 단계
❑ Image Reinforce 단 계
Ⅲ. Prospect
Ⅰ. 월드컵 marketing 戰略
❑ 戰略 추진 방향 - 장기적 누적효율를 고려한 단계별 추진
“Korea Team Fighting” 3단계 캠페인을 통한 marketing 목표(goal) 달성
▶ 1단계 : Image Build-up ( 2002. 1~3 )
■ 인지도 확산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브랜드 알리기 단계
♦ 단계 목표(goal)
· “코리아팀파이팅” 인지도확산
· “코리아팀파이팅” discrimination화하기
· “코리아팀파이팅” 전국적 공감 형성
➔ 인지확산 프로모션
▶ 2단계 : Sales Mkt’g ( 2002. 4~6 )
■ 참여시키기
♦ M/S 증대 및 체험활동 단계 ☞ 월드컵 실시 기간 활용
♦ 단계 목표(goal)
· M/S 36%의 기반 마련
· “코리아팀파이팅” 상품화로 매출 증대
· 고객참여형 행사로 선호도 제고
➔ 매출증대 프로모…(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