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new]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new]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0:13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1.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2.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3.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4.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5.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경영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環境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술제안
1. STP analysis
2. 마케팅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環境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술제안
1. STP analysis
2. 마케팅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마케팅 전술 analysis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술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analysis
_SLIDE_6_
외부環境 analysis- 시장環境analysis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mean or average(평균)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_SLIDE_7_
외부環境 analysis- 시장環境analysis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原因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skip)


순서


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94 )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