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online)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9:44
본문
Download : 온라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설명
온라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온라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온라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6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Kosney
인테리어소품 산업analysis - 코즈니를 중심으로
INDEX
Kosney introduction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analysis과 제언
00
유인물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Kosney introduction
01
1. Company Overview
상상 이상의 재미 안에서 자유롭게 놀아본다
Kosney introduction
01
1. Company Overview
코즈니 답다는 것
너무 로맨틱해서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
Kosney introduction
01
2. History
Kosney introduction
01
3. Stores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업계 선두업체
높은 인지도
매장을 통한 판매력
THREAT
홈 데코에 관한 관심 증가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프라임 인터내셔널과 합병
경쟁 업체의 추격
외국 기업의 국내 진출
타 산업과 시간경쟁
높은 가격
online 채널 취약
높은 매장 오픈 비용
S
W
T
O
02
STP analysis
03
1. Segmentation & Targeting
남성
여성
연인과 함께 올 경우
강력한 구매력
서비스제품-가격에 민감
20대 이상
강남, 압구정, 명동
선호
머리시술비
높은 여성
Targeting
資料 - 총 200명에게 설문 남 31, 여 169
머리 시술비
서비스의 구매는 연령층과 관계가 있다!
자주 외출하는 지역
코즈니 구매액
STP analysis
03
1. Segmentation & Targeting
資料 - 총 200명에게 설문. 남 31명 여 169명
나이에 따른 머리 시술비
나이에 따른 코즈니 구매액
STP analysis
03
2. Positioning
포지셔닝 오프라인 감수성
STP analysis
03
포지셔닝 오프라인 판매력
2. Positioning
STP analysis
03
포지셔닝 online 감수성
2. Positioning …(투비컨티뉴드 )
온라인(online)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온라인(online)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