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theday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0:48

본문




Download : [사회]광고와 대중문화.hwp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사회]광고와 대중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사회 광고와 대중문화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다. 영국의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싸치 앤 싸치 (Saatchi & Saatchi)가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패션잡지 말하지 마(Don`t tell it)의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한 광고였던 것이다.사회,광고와,대중문화,인문사회,레포트


설명


Download : [사회]광고와 대중문화.hwp( 22 )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1.gif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2.gif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3.gif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4.gif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5.gif [사회]광고와%20대중문화_hwp_06.gif

광고 속에 비춰지는 대중文化(문화)와

광고의 文化(문화)影響력





1995년 어느 날, 영국 런던의 한 극장의 스크린에는 총을 든 여인과 흩뿌려진 피가 낭자한 가운데 총알로 벌집이 된 시체들이 나 뒹구는 모습이 비쳐지고 있었다. 이것은 영화의 한 장면이 아니었다. 이것은 바로 광고의 한 장면이었다. 영국의 세계적인 광고대행사가 냉소적이고 반항적인 X세대를 겨냥해 제작한 광고인데, 90년대의 영국 광고계의 흐름을 알 수 있다
영국 광고계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폭력장면이 삽입된 광고들로 인해 논란이 많이 일어나곤 한다. 아니.. 모든 대중文化(문화)를 이끌어 가는 것은 광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매스미디어에 있어 광고라는 하나의 커다란 수입원이 그 뒤를 받쳐주기에 모든 매스미디어들이 대중들에게 자신들 각자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광고라는 것의 속성에 대하여 알 필요가 있다 광고라는 것은 우선 첫 번째의 목적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와 같이 상품의 소비에 중점을 둔 광고가 있을 수 있고 기업의 efficacy적인 PR이나 공익광고와 같이 제품의 판매보다는 어떤 사회적 이슈에 대한 간략적인 introduction와 introduction된 이슈에 대한 경고나 해결plan 모색, 관심집중 등에 목적을 둔 광고가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광고의 주목적인 광고자체가 매체를 접하는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을 좀더 efficacy적으로 보…(투비컨티뉴드 )




[사회]광고와 대중문화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분명 최근에 광고라는 장르도 매스컴의 대중文化(문화)에 대한 影響에 있어 드라마나 영화 못지 않은 힘을 과시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논란이 있을 때마다, 사회 일각에서는 이런 종류의 광고들이 젊은 소비자들의 반사회적 행동을 조장할 수 있다고 경고하기도 한다. 서부영화의 한 장면도 아니었고, 공포영화의.. 스릴러의 한 장면도 역시 아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