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9:10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hwp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마케팅에 관해 analysis(분석) 한 자료(data)입니다.애니콜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설명
다. 중국(China)은 과거 22년에 비해 국제 무역 규모가 22배 확대되었고 1993년 이후에는 미국 다음으로 세계 제 2위의 외…(drop)

Download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hwp( 26 )








순서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마케팅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이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는 아니며 전 세계적으로 이동 통신 사용자는 급속도로 불어나고 있다 특히 중국(China)시장은 현재 전 세계의 휴대전화 제조업체들이 가장 탐을 내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2002년 현재 중국(China)의 이동전화가입자수는 1억2.060만 명에 달하여 미국을 제치고 세계1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China) 이동 통신 단말기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중국(China)의 단말기 보급률이 약 10%로 세계 평균(average) 수준보다 낮은 점을 감안하면 중국(China) 단말기시장의 향후 성장률은 선진국을 초과할 것이며,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발전 잠재력이 큰 만큼 경쟁도 치열한 중국(China) 단말기시장에서의 점유율과 수익률을 제고하기는 쉬운 일이 아닐것이다.

본론

1.중국(China)시장진출배경

1)중국(China)은 현재 발전 속도가 가장 빠른 국가
최근의 중국(China) 경제는 78년 말부터 추진한 개혁, 개방 정책 이해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1997년 이후 아시아 각국이 외환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과정에서 다른 국가들과는 달리 97~99년간 중국(China)은 7~8%의 성장률을 유지했다. 현재 가장 매력적인 시장이다.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1.gif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2.gif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3.gif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4.gif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5.gif 국제마케팅-삼성전자%20애니콜%20중국시장_hwp_06.gif



애니콜


서론

본론
1.중국(China)시장진출배경
2.애니콜 SWOT 分析
3.중국(China) 진출 전략(戰略)
4.Marketing Mix
5. 애니콜의 성과分析

conclusion
앞으로의 계획


휴대전화는 이미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 버린 지 오래이다.. 이미 모토롤라, 에릭슨, 노키아 등과 같은 선발업체들이 중국(China) 내 높은 점유율과 수익률을 보이며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또한 중국(China)은 13억의 인구 가운데 약 2억 5천만 명이 중산층으로, 구매력이 높은 인구 층이 증가추세에 있는 매력적인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 따라서 중국(China)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국적기업들 간의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업체인 동시에 국내에서는 최초로 중국(China)에 단말기를 수출한 삼성전자가 경쟁이 치열한 중국(China)시장에 진출하여 자사 브랜드 ‘애니콜’의 런칭을 성공적으로 거둘 수 있었던 example(사례) 를 살펴보기로 한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