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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삶과음악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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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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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작품 31의 2번({템페스트}) 1악장은 끊임없는 모티브 가공 작업을 보여주지만, 레치타티보에 흡사한 테마는 고전적인 소나타악장 형식과는 다른 음악을 만들게 한다.
-중기: 이 시기는 작품 26부터 스타트된다 첫 악장에서 소나타악장 형식을 쓰지 않고 변주곡을 사용했다. 작품57({열정})은 제1테마 자체가 두가지 상반되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유니즌/화음, 하강/상승, pp/ff). 이 `갑작스러운` 성격의 테마 뒤에 부드러운 제2테마가 따라온다. 그런데 후기 현악사중주는 특별한 주목을 받는다: 작품127(1822-25), 132(1824-25), 130(1825-26), 131(1825-26), 135(1826). 후기 현악사중주들의 중심적 기법은 푸가이다. 모두가 폴리포니적 요소를 사용한다.




베토벤의삶과음악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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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역시 초기, 중기, 후기로 나뉠 수 있따 소나타악장 형식이 올 곳에 변주곡, 판타지, 푸가 등이 사용되기도 했다.

(4) 현악사중주
베토벤의 현악사중주들도 그의 작품 시기구분에 따른 초기, 중기, 후기의 흐름을 같이 보여주고 있따 중기의 것들은 베토벤적이면서도 대중적이다. 푸가의 한 테마로부터 다른 여러 테마들이 발생하며, 이를 소나타악장의 극적인 성격과 결합시킨다. 작품132 a단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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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삶과음악작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느린 악장에서 유명한 장송행진곡이 나온다. 또한 후기 소나타들은 당시의 생각으로는 지나치게 불협화음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작품 13번({비창})은 어둡고 `무겁게`(Grave) 스타트하는 느린 첫머리를 통해 감정과다적이고, 주관적인 성향을 표출한다.
-작품101(1816) 이후의 5 작품들은 후기의 것에 속한다.
-초기: 작품 2의 1 가량은 표면적으로 하이든과 아주 유사하지만, 모티브를 끊임없이 반복하여 극적인 성격을 형성시키는 면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작품 27, 1-2번(E 장조, C 단조 {월광})은 `거의 판타지처럼`(Quasi una fantasia)이라는 부제목을 달고 있따 고전적 형식을 벗어나고자 하는 욕구가 판타지 형식을 쓰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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