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marketing 전략,토이파파기업analysis(분석) ,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7:01
본문
Download : 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분석,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pptx
“Just garage”
“It’s Materials ”
“These is Toy”
“Is it Garage”
_SLIDE_5_
토이파파
Step 1
01
_SLIDE_6_
Toy Papa..
Business Item: “폐품”-` “장난감”
Check point : 블로그운영 (government 지원O)
環境(환경)교육측면 기대效果
사업화 초기단계
( 현재 아동용 만들기 교재 발간중..)
Toy Papa
“Education”
“Fellowship”
“Enviroment ”
_SLIDE_7_
토이파파 선정이유
인식적, 인구 통계적, 사회 alteration(변화) 적 요소에 의해 아이템 선정
어린이 교육
인식적 요소
사회 alteration(변화) 적 요소
인구 통계적 요소
핵가족화
베이비 붐 세대들의 퇴직 증가
경기 방어적 업종
외부의 시선
여성들의 foundation(창업)시장 진입증가(주부들의 foundation(창업))
높은 교육열
環境(환경) 문제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내재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재시장,재시장의전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분석,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pptx( 31 )
설명
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marketing 전략,토이파파기업analysis(분석) ,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
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분석,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 , 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마케팅전략,토이파파기업분석,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재시장 토이파파 토이파파마케팅전략 토이파파기업 재시장 재시장의전망
다.국내재활용시장,토이파파,토이파파marketing 전략,토이파파기업analysis(분석) ,재활용시장,재활용시장의전망
_SLIDE_1_
loading
12%
16%
18%
21%
26%
42%
52%
52%
63%
78%
96%
100%
_SLIDE_2_
그린빛, 세상에 퍼져나가다
국내 재활용 시장의 발견 폐품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_SLIDE_3_
토이파파
1.토이파파 선정 이유
2. 사업 개요
Step 1
01
環境(환경) analysis 및 전략(strategy) 도출
1. 3Canalysis
2. SWOT analysis 및 전략(strategy)
3. STP 전략(strategy) 수립
4. 4P 전략(strategy)
5. BIZ 모델
Step2
02
展望(전망) 및 기대 效果
1. 현재 진행 상황
2. 展望(전망)
3. 기대效果
4. conclusion
Step 3
03
overview
_SLIDE_4_
“폐품”도 하나의 자원이자 귀중한 원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