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marketing 전술 analysis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marketing 전술 analysis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marketing 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2:21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TICKET MONSTER
Social Commerce

_SLIDE_3_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파격적 할인가에 판매가 확정되는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티켓몬스터
기업introduction
소셜 쇼핑
소비자
지역기반 판매자

중개수수료
(거래액의 20~50%)
저렴한 가격
충동적/Fun 소비
광고/홍보 efficacy
소셜미디어(페북,트윗)
구전 efficacy
한정시간, 최소인원
충족 시 반값 할인
구매자 characteristic(특성) 통계정보
제공해 광고/홍보
efficacy를 측정(測定)
_SLIDE_5_

티켓몬스터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티켓몬스터
기업introduction
_SLIDE_7_

소셜커머스
시장分析
한국의 소셜커머스 시장
◆ 2xxx년부터 소셜커머스 시대 OPEN

◆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대표적

◆ 중소업체까지 포함하여 소셜커머스 업체,
약 500개로 추정됨 (2xxx년 기준)

_SLIDE_8_

소셜커머스
시장分析
TICKET MONSTER 현재 1위

83,404,972,629

8,360,194,180
_SLIDE_9_

마케팅strategy
STP 分析
시장세분▷goal(목표) 시장설정▷포지셔닝
_SLIDE_10_

마케팅strategy
STP 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세분화 기준: 인구통계학적 기준 연령, 지리,성별
◆뷰티, 여가, 맛집, 공연 상품: 대부분 20~30대
◆지역별로 세분화: 지리적 근접성이 상품 구매의 중요 요인
◆여성 중심의 세분화: 구매 결정권 행사에 큰 effect력
◆goal(목표) 시장: 구매의 결정권에 effect력이 큰 20~30대 여성,
뷰티, 여가, 맛집 공연에 관심이 많음

◆현재 40대 연령층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계획 중
◆티켓몬스터의 포지셔닝…(drop)





설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marketing 전술 analysis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티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marketing 전술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pptx( 83 )




순서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1.gif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2.gif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3.gif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4.gif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5.gif 소셜커머스%20티켓몬스터%20(티몬)%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6.gif

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