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2:34
본문
Download : 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ppt
THEFACESHOP과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 , 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1.gif)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2.gif)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3.gif)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4.gif)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5.gif)
%20%EA%B4%91%EA%B3%A0%20%EB%B6%84%EC%84%9D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STEP 1 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1. 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STEP 2 MISSHA 광고 analysis(분석)
1. MISSHA 현재상황
2. MISSHA STP strategy
3. MISSHA 4P strategy
4. MISSHA SWOT analysis(분석)
5. 소비자 정보 처리
6. 광고 analysis(분석)
STEP 3 THEFACESHOP 광고 analysis(분석)
1. THEFACESHOP 현재상황
2. THEFACESHOP STP strategy
3. THEFACESHOP 4P strategy
4. THEFACESHOP SWOT analysis(분석)
5. 소비자 정보 처리
6. 광고 analysis(분석)
❑ Segmentation
1. 10~20대 여성시장 (Segment 1)
- 누리망 노출도가 높고,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 기준
2. 주요 번화가 시장 (Segment 2)
- 유동인구가 많고, 브랜드 노출이 效果(효과)적 지역
3. online 시장 (Segment 3)
- online 상 포털사이트 누리망 쇼핑몰 및 자체 쇼핑몰
4. 저소비 시장 (Segment 4)
- 현재 국내 경제 침체기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
❑ Target
10~20대 여성
- 경제적으로 독립하지 않거나, 독립 초기 단계로써 화장품에 높은 관심
2. 밀집지역의 유동인구
- 저가화장품으로 주타겟의 소비 심리 자극
…(To be continued )
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ppt( 60 )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화장품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먼저 국내 화장품시장의 현황을 살펴보고, 미샤의 더페이스샵의 현황과 STP, 4P, SWOT 분석 및 광고에 대해서 비교분석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THEFACESHOP과MISSHA의marketing 전략분석
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화장품 marketing 전략에 대하여 먼저 국내 화장품시장의 present condition을 살펴보고, 미샤의 더페이스샵의 present condition과 STP, 4P, SWOT 분석 및 광고에 상대하여 비교분석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