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매트릭스 2 - 리로리드> 마케팅 완벽 分析(분석)과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6:46
본문
Download : [마케팅]매.hwp
미국에서는 `반지의 제왕`씨리즈 다음으로 손꼽힐 정도로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따 그렇지만, 타 기대작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과 같은 경우는 전편이 개봉한지 1년정도 밖에 지나지 않은 뒤에 후속편이 나왔지만, `매트릭스`는 전편이 99년 4월에 개봉했던 영화라서 전편을 관람했던 이들에게 당시의 만족감을 상기시킬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침으로써 후속편에 대한 기대치를 다시금 높이도록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유사와 비교점 강조
○. COPY CONCEPT
○ 방어 및 유의사항
Ⅰ. 서론
․ WEAKNESS
․OPPORTUNITY
○ PROMOTION
- 후속편으로써 줄 수 있는 만족감, 그 이상을 안겨줄 수 있는 영화.
4. 4P 전략(戰略)
Ⅲ. conclusion(결론)
5. 홍보 전략(戰略)
마케팅 매트릭스 4P SWOT 영화 / (마케팅)
Ⅱ. 본론
6. 프로모션 및 이벤트
설명
1. 마케팅 목표 설정
마케팅 매트릭스 4P SWOT 영화 / (마케팅)
○ 타겟 분류에 따른 홍보전략(戰略)
○ PRODUCT
- 깨우침을 통해 구세주의 존재로 변모해가는 신화적인 영화.
․ STRONG
○ PRICE
○ PLACE
순서
3. 유사작품과의 analysis과 포지셔닝
Ⅱ. 본론





Download : [마케팅]매.hwp( 58 )
1. 마케팅 목표 설정
마케팅 매트릭스 4P SWOT 영화
2. SWOT analysis
․THREAT
[마케팅] <매트릭스 2 - 리로리드> 마케팅 완벽 分析(분석)과 대안
다. 이미 전편이 엄청난 흥행과 더불어 마니아층을 만들어 내었기 때문에 이에 따른 기대치도 보통 수준을 넘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