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 및 STP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5: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및 STP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 및 STPanalysis(분석)
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전략,ST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및 STP분석 , 마케팅-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및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STP






marketing -유니클로의 marketing 戰略 및 STP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마케팅-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및 STP분석.pptx( 13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전술적 제안
_SLIDE_3_
1) 시대적 경제상황 分析(분석)
2) 시장 分析(분석)
3) 사회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4_
1) 시대적 경제상황 分析(분석)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5_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6_
1980’s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7_
거품경제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8_
무수한 제품들의 판매 신장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9_
오로지 생산과 소비가
꼬리에 꼬리는 무는
고정적인 시스템
생산
소비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10_
1990’s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11_
日本 의류 소매업의 위기
막대한 구매력 감소와 가격 폭락
신사복업체 타카큐와 여성복업체 스즈탄 매출 ¼ 감소
유행이었던 GMS(대형종합슈퍼)의
의류 부문의 일방적 추락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12_
2000’s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13_
日本 의 경제회복에 따른 소비욕 증가
이를 계기로 유니클로를 포함한
의류 소매기업의 성장
10년간 유니클로 7.5배 성장!
Analysis of
Macroscopic Circumstance
_SLIDE_14_
순위
회사명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