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3:22
본문
Download : 호식이 마케팅 분석.hwp
- 로고의 컨셉
다양한 계층의 소비대상을 타겟으로 하여 보다 친근하면서 세련된 이미지 창출함.
“맛도 두배, 양도 두배, 기쁨도 두배”라는 기업슬로건의 의미를 살려 두 마리의 닭을 심볼화 함으로써 “호식이 두 마리치킨”이라는 …(skip)






다. 그러한 의미에서 비록 호식이 치킨은 아직까지는 대구의 조그만한 치킨 기업이지만 앞으로 다른 치킨 경쟁사와 치열한 경쟁을 통해 어떻게 우리나라 제일의 치킨기업이 될 지 알아 보도록 하자. 또 우리가 대구, 경북권에 살고 있는 만큼 지역 기업을 중심으로 조사 할 기업을 찾아본 결과, 호식이 치킨이 가장 적합했다.
2. 기업 intro
- 기업명: 호식이 두 마리 치킨
- 주 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위천리 459-4
- 창립 날짜: 1999년 1월
- 사업 부문: 치킨 프랜차이즈
○ 로 고
- C.I의 가장 중요한 요소
호식이두마리 치킨을 상징하는 시각적 표상으로 기업이미지를 집약적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Download : 호식이 마케팅 분석.hwp( 7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호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호식이 마케팅 analysis
호식이 마케팅 분석 , 호식이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호식 마케팅
호식이 마케팅 analysis
순서
호식이 marketing 분석
목차
서론 - 1.호식이 선정동기(3P)
2.호식이 기업intro (3P)
본론 - 3.호식이 swot 분석(6p)
4.호식이 4P 분석(7p)
5.호식이 경쟁사 분석(8p)
6.改善(개선) plan(10P)
conclusion - 7.발전plan(11P)
출처 - 8.출처(13P)
1. 호식이 선정동기
저희 조에서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선정한 이 유는 현재 대구 경북지방 치킨업을 포함한 야식업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고 최초로 두 마리 치킨이라는 strategy을 실시하여 크게 성공한 기업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러한 strategy에 마주향하여 좀 더 알아보고 싶었기 때문일것이다 현재는 팔도프로 야구시즌이 진행되면서 야구를 보면서 치킨과 맥주를 먹는 것이 이제는 하나의 文化(culture) 가 되었다.